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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미디어 유저 리포트 - 인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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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IAM REPORT - INCROSS ANALYZES MEDIA USER

- 디지털 미디어 이용 행태 파악
- 주요 디지털 미디어 이용자 특성과 행태 파악
- 소비자 조사 통한 23년 마케팅 트렌드 파악
- 조사기간 23년 9월 24일 ~ 2023년 9월 26일 동안 전국 만15세~ 69세 남녀, 온라인 광고 접촉 경험자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INDEX >

 

01. 미디어 이용행태

00. 미디어 이용행태 (전체)

01-1. 온라인 동영상 이용행태

              주 이용서비스
              주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디바이스-서비스별
              주이용 디바이스-SVOD(OTT)
              접속 이용빈도
              접속 이용 빈도-서비스별
              일평균 접속•이용시간
              동영상콘텐츠 시청시 이용하는 플랫폼
              시청하는 동영상 콘텐츠 유형-1
              시청하는 동영상 콘텐츠 유형-2
              이용 중인 동영상 유료 구독서비스
              동영상 유료 구독 서비스 구독 이유 - 서비스별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률
              스포츠 콘텐츠 시청시 이용하는 플랫폼
              숏폼영상 플랫폼 이용률 및 선호하는 플랫폼
              숏폼플랫폼별 인식

 

01-2 포털사이트 이용행태

               주 이용서비스
               주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디바이스-서비스별
               접속 이용빈도
               일평균 접속•이용시간
               정보탐색시 주 이용 플랫폼 - 상위 10개

 


01-3. SNS 이용행태

               주 이용 서비스
               주 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디바이스-서비스별
               접속 이용빈도
               일평균 접속•이용시간
               주소비 콘텐츠
               주소비 콘텐츠 서비스별

 


01-4. 카페/커뮤니티 이용행태 주이용서비스

               주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디바이스-서비스별
               접속 이용빈도
               일평균 접속•이용시간

 


01-5. 인스턴트 메시지 이용행태

               주 이용서비스
               주 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디바이스-서비스별
               접속 이용빈도
               일평균 접속•이용시간

 



02. 쇼핑 플랫폼 이용행태


               이용경험 있는 쇼핑 플랫폼-1
               이용경험 있는 쇼핑 플랫폼-2
               주 이용쇼핑 플랫폼-1
               주 이용쇼핑 플랫폼-2
               쇼핑 플랫폼 주 이용 이유
               쇼핑 플랫폼 주 이용 이유 - 상위 10개 플랫폼별
               이용경험 있는 커머스 멤버십
               주 이용커머스 멤버십
               커머스 멤버십 구독 이유 - 상위 5개 플랫폼별
               주이용 선물하기 서비스
               SMS 커머스 인지율

 



03. 광고 이용행태

               광고 접촉 경험 매체
               새로운 브랜드를 인지한 광고매체
               새로운 브랜드를 인지 후 구매한 광고 매체
               광고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제품 구매/이용 경험
               접촉 경험 있는 디지털 광고유형
               디지털 광고 탐색(클릭) 경험
               디지털 광고를 통한 구매경험
               디지털 광고를 통한 인지/클릭/구매 전환
               디지털 광고를 통한 구매/이용 전 행위
               디지털 광고를 통한 구매/이용 전 행위-
               광고유형별
               디지털 광고 선호도
               (리)타기팅 광고인지 경험 플랫폼
               동영상광고 건너뛰기(스킵) 비율
               동영상 광고 건너뛰지 않고 시청하는 이유
               제품/서비스 인지에 최적의 동영상 광고 길이
               인스타그램광고 선호도 광고유형별
               앱 이용 기록 추적 허용 여부

 



04.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
               디지털 옥외광고 (DOOH)
               앱테크(짠테크)실천 경험
               AI 서비스 인지도
               AI 서비스 이용률
               생성형 AI 검색 신뢰도
               가정 내 보유 전자기기
               FAST/CTV 이용경험

 

 


 

2023 미디어 유저 리포트를 발행한 인크로스(www.incross.co.kr)

업계를 선도하는 NO.1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애드 네트워크, AI기반의 문자 커머스 ‘T deal’ 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모바일 광고를 시작한 이후 다년간의 풍부한 마케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 사업 및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다윈(dawin)’,
SK텔레콤과 함께 개발한 AI 기술 및 통신인프라 기반 큐레이션 커머스 ‘T deal’ 사업을 통해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외

New ICT 기술을 선도하는 SK텔레콤 및 SK ICT Family사의 광고 Biz를 통합한
빅데이터 기반의 효과적인 All-in-One 마케팅 플랫폼인 "ASUM" 

 

인크로스 기술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통계 모델을 기반으로실시간 지표를

정확하고 빠르게 산출하는 광고 분석 솔루션(Daily, Analysis, Final report)인 "아이캐스트(i-CAST)"

 

데이터 애널리스트가 SKP의 DMP, 자체 리서치를 통한 미디어 이용 행태, 플랫폼 이용 현황을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Main Target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인크로스 데이터랩(IDL)"

 

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렙사 입니다.

 

다년간 미디어렙사 업무를 통해 확보 된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플랫폼 개발 및 연계로

지속적으로 마테크 영역을 확보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발행 된 유저 데이터, 행동 분석 등에 대해서는 해당 페이지로 방문하셔서 다운 받아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인크로스 측에 문의 하셔서 좀 더 자세히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크로스

Evolve Today. Lead Tomorrow.

incross.com

 

 

     다 운 로 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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