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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 Mobile

비트윈(Between)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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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1 커플 메신저


- 대한민국 120만명의 커플이 선택한 메신저 
- 누적다운로드 3,500만 이상, 월 사용자 120만 (MAU) 
-  Royalty 높은 유저들을 다수 보유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1. Between 소개

     - 홈

           : 비트윈 실행 시 첫 화면 사진과 꾸미기 기능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가능

     - 알림 

           : 나와 상대방의 앱 내 활동 내역을 시간 순으로 알려주는 기능

     - 채팅  

           : 비트윈의 핵심 기능, 유저당 평균 일 75회 메시지 전송

     - 앨범  

           : 사진/메모(러브레터) 등 추억 보관 기능, 유저당 평균 주 10장 사진 업로드

 

2. Between 유저 이용 현황

     - Royalty 높은 유저들을 다수 보유, 구매력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트렌디한 2030세대 이용 비중 높음

           : 누적 앱 다운로드 3,500만+, 주간 사용자 수(WAU) 70만, 월간 사용자 수(MAU) 120만
           : 남녀 성비 48% - 52%, 2030비중 89%, 수도권 거주 71%, IOS 사용 비중 IOS 57%, AND 43%             : 


2. Between ADS

     - 비트윈 홈배너

           : 모바일 이용율이 높은 2030 타겟 풍부한 노출량, 홈 화면 큰 이미지 배너로 주목도 향상
           : 비트윈 홈 하단 영역         

              *예상 CTR 0.3% ~ 0.8% 

 

     - 비트윈 채팅창 배너

           : 체류 시간이 가장 높은 채팅창 상단에 노출되어 주목도 높음, 다양한 소재 활용하여 롤링 노출 가능
           : 비트윈 ‘채팅’ 최상단 영역         

              *예상 CTR 0.2% ~ 0.5% 

 

     - 비트윈 스플래시 배너

           : 앱 실행 시 독점 노출되는 광고로 주목도 높음, 홈화면 아이콘으로 상시 유입 가능
           : 비트윈 앱 실행 시 스플래시 & 홈화면 아이콘 노출       

 

     - 비트윈 전면 팝업 배너

           : 1일 단독 팝업 노출됨에 따라 유저 주목도가 매우 높음, 독점 노출로 브랜드 인지 및 유입 강화에 효과적
           : 비트윈 앱 실행 시 전면 팝업 노출         

              *예상 CTR 1.0% ~ 1.5% 

 

     - 비트윈 알림 배너

           : 크리에이티브 강조를 통한 유입/참여율 상승에 효과적
           : 비트윈 ‘알림’ 최상단 영역         

              *예상 CTR 0.2% ~ 0.6% 

 

     - 비트윈 더보기 배너

           : 크리에이티브 강조를 통한 유입/참여율 상승에 효과적, loyalty 높은 사용자에게 주로 노출
           : 비트윈 ‘더보기’ 중단 영역         

              *예상 CTR 0.2% ~ 0.4% 

 

     - 비트윈 PC 독점 배너

           : 1개 브랜드 독점 노출, 웹 페이지 랜딩이 가능
           : 비트윈 PC버전 하단 영역         

              *예상 CTR 0.2%

 

     - 스티커 입점형

           : 브랜드 스티커를 유저들이 채팅 시 활용, 브랜드 제품/서비스 인지도 확보에 효과적
           : 비트윈 스티커 스토어 노출       


     - 스티커 제작형 비트윈 IP형

           : 브랜드 스티커를 유저들이 채팅 시 활용, 비트윈 IP 활용한 스티커로 브랜드 친밀도 상승
           : 비트윈 스티커 스토어 노출 

           : 최소 2주 이상 사용, 비트윈 IP 활용한 신규 드로잉은 담당자 별도 문의 

3. Between Targeting

     - 인구통계 : 성별 및 연령별 타케팅 (1세 단위 가능)

     - OS : AOS, IOS 타케팅 (OS 버전은 별도 협의 필요)

     - 지역 : 수도권 / 비수도권 타케팅

     - 타케팅 적용 시 20% 단가 할증, 일부 상품의 경우 타게팅 진행 불가
 


4. 광고 문의

     - 광고 수익화팀 ads@thingsflow.com

 

 


 

이 외 해당 미디어를 분석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  주자별 디바이스별 다운로드 추이
      : 최근 1년 간 해당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치를 data ai 를 통해 확인해 본 결과
        지속적으로 다운로드를 하고 있으나 누적 다운로드 총 수량에 있어서는 크게 움직임은 없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 특정 주차(10월  16일 ~) 의 다운로드 수가 급증한 부분이 있으나,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했는지는 알수 없습니다.
       다만, 검색 결과로 유추해 본 결과 해당 주차에 카카오톡 오류로 인한 반사익 이익을 얻지 않았나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상품을 보니 연인간 메신저 역활 하는 서비스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됨.
       * 예상이며 실제 어떠한 사유로 인해 수치 증가가 된 부분은 체크 필요

기간별 다운로드 추이 - data ai

 

2.  주자별 소셜분석 추이
      : 소셜 분석을 하기 위해 데이터를 확인해 본 결과 유사 키워드와 합산 되어 나오고 있음이 체크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비트윈 1&2 미니 11집 과 함께 분석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인 결과를 도출하기가 어렵습니다.

 

3.  주자별 액티브 유저 추이
      : 주차별 액티브 유저수 비교 분석 결과 디바이스별로 큰 차이는 없으며, 비슷한 추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 분석 기간으로 나눠 보면
        21년 12월 26일 ~ 22년 01월 01일까지의 액티브 유저는 IOS 169,970명, Google Play 126,855명
        23년 10월 29일 ~ 23년 11월 04일까지의 액티브 유저는 IOS 58,386명, Goolge Play 58,386명
       으로 분석 됩니다.
      : 2년 간 액티브 유저의 감소는 (합산) 39.3% 수준으로 확인 되며,
         - IOS 는 약 34.4%, Google Play 는 약 46.0% 로 감소 한 것으로 확인 됨

 

기간별 액티브유저 추이 - data ai

 

 

제3자 측정 방식으로 확인 한 데이터이기 때문에

실제 광고주가 보유한 데이터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추이 감소는 있으나, 현재 다운로드 수, MAU 등의 수치는 높은 상황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해당 업체 통해 추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상품은 소개서 다운하셔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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