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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 Mobile

트위치(TWITCH)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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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tch Advertising

- 다음세대의 TV
- 프리미엄 미디어
-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상품 소개서 - 클릭 시 확대

 

 

1. Twitch 의 인기는 전세계적.

     - 매월, 3억 명 이상의 MUV Monthly Unique Viewers 유저가 전세계에서 Twitch를 즐깁니다.
     - NA 83.5MM Monthly Unique Viewers
     - EMEA 108.8MM Monthly Unique Viewers
     - LATAM 46.4MM Monthly Unique Viewers
     - APAC 34.9MM Monthly Unique Viewers

2. Twitch 의 The Breakdown, Audience & Their Interests

     - 국내외 월방문자, 순방문자, 시청시간 등 관련 정보와 이용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GLOBAL South Korea
월 순방문자 3억 이상 650만
일일 순방문자 4,000만 120만
월 시청시간 20억 1억 3천만
The Breakdown Tech 고관여자 69% 55%
새로운 제품에
관심이 있다
62% 65%
얼리 아답터이자
인플루언서이다
65% 59%
가격 민감군 70% 75%
온라인 광고
고수용자
84% 80%
Audience 
& Their Interests
16 -24 세 39% 55%
25 -34 세 31% 30%
남성 65% 73%
여성 35% 27%

 

출처: Tableau, Twitch Internal Data, Oct 2022, Monthly Visiting Viewers, Daily Visiting Viewers, Monthly Hours Watched,
KR. GWI, KR Data, Q2 2021 - Q1 2022. All Twitch Users in KR. *Hours Watched includes 91% live traffic and 9% VOD
       

 

3.Twitch 수없이 많은게이머들과 시청자가 모이는 플랫폼

     - 전세계 Twitch 시청자들은 Twitch 시청을 비롯한 게이밍 콘텐츠에
       매주 약 19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 이는 Twitch를 시청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50%나 높은 수치입니다.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 - Twitch 시청자 기준, 기기별 >
       * PC - 19.1H
       * MO - 17.5H
       * Console - 19.9H


4. Twitch 는 압도적인 광고 참여를 유도합니다

     -  대다수의 Twitch 사용자는 자신이 방문하는 웹사이트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광고가 자신을 타겟으로 해도 괜찮다고 답했습니다.

        * 출처: Lumen Engagement Study, Twitch, 2019.
 

  한국 비디오 광고 완료율 (VCR) 광고 콘텐츠에 평균 소비하는 시간 ( 초 )
Twitch 75%~ 25.2초
YouTube 10.5% 13.5초
Facebook 8.4% 6.6초


        1) 타케팅 옵션
             : 다양하고 특화된 타겟팅 옵션
             : 확장된 룩백윈도우 (매일 업데이트됨 )를 사용하는 9개의 프리미엄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통해
               아마존의 잠재고객 카탈로그와 동기화합니다


                (1) Twitch 게이머 - 게임 콘텐츠를 시청하는 모든 Twitch 시청자
                (2) 주요 게임 시청자 - 상위 게임 10개의 콘텐츠를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3) 비게임 시청자 - Twitch 음악이나 스포츠 등 비 게임(Non -gaming) 콘텐츠를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4) e-게임 시청자 -  특별히 e스포츠 콘텐츠를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5) 새로운게임 시청자 - 지난 12개월 이내에 출시된 게임을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6) PC게임 시청자 -  PC 게임을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7) Twitch 스포츠 시청자 - 스포츠 장르 콘텐츠를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8) 콘솔 게임 시청자 - 게임 콘솔용으로 출시된 게임을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9) 모바일 게임 시청자 -  모바일 게임 콘텐츠 또는 게임 콘텐츠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시청하는 Twitch 시청자


        2) 비디오 광고 상품
             : Twitch 프리미엄 비디오, 첫 노출 비디오 테이크오버(FITO), 타겟팅 기능, 모바일 비디오 CTA 버튼    
   

                (1) Twitch 프리미엄 비디오
                      - Twitch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기의 방송에 크리에이티브 비디오 자산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Twitch의 독점적인 SSAI(서버 측 광고 삽입) 기술은 개선된 재고 관리, 안전한 정규화, 간소화된 사양 등의
                        이점을 통해 광고주와 Twitch 사용자 모두에게 원활한 광고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첫 노출 비디오 테이크오버(FITO)
                       - 1Day / 24시간 하루 24시간 동안, 해당 국가의 모든 Twitch 유저에게 보이는 첫 비디오 광고입니다.

        3)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 홈페이지 헤드라인 광고, 중간 사각형 광고 & 슈퍼 리더보드, 스트림 디스플레이 광고 (SDA)     
   

                (1) 홈페이지 헤드라이너
                      - 이 유닛은 Twitch의 가장 프리미엄 인벤토리인 홈페이지 슬라이드 광고 주변에 배치되어,
                        브랜드의 가시성을 유지합니다. 홈페이지 헤드라인은 다양한 화면 크기에 따라 동적으로 매끄럽게 확장됩니다 .
                        또한 브랜드를 가장 눈에 띄게 만듭니다
                (2) 슈퍼 리더보드 & 중간 사각형 광고
                       - 시청자가 콘텐츠를 스크롤하고 탐색할 때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3) 스트림 디스플레이 광고 (SDA)
                      - Twitch의 스트림 디스플레이 광고로 시청자들을 참여시키세요.
                        IAB 표준 크기를 사용하는 SDA은 크리에이터의 방송 동안 중단 없이 화면에 배너 광고를 표시합니다.

             

 


트위치의 경우 화질 이슈 등 표면적인 이슈는 있었으나,여전히 게임 시청자의 유니크 활동은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컨텐츠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 영역이기는 하나
다양한 광고 상품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 부분이기에

 

자세한 사항에 있어서는 세부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좀 더 구체적인 논의는 담당팀 통해 이야기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트위치_코리아_소개서_2023_Q3.pdf
6.45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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