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 Mobile

NAVER 2023년 12월 프로배구 생중계 패키지 상품소개서

반응형

 

 

네이버에서 12월 프로배구 생중계 패키지 상품을 발표했습니다.
1구좌 당 2천만원, 총 판매구좌수는 4개구좌로

빠른 부킹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관련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2월 프로배구 생중계 패키지

1) 집행 기간 : 2023.12.1 ~ 12.31

2) 노출 종목 : 여자프로배구, 남자프로배구

3) 판매 단가 : 1구좌 당 2,000만원

4) 판매 구좌수: 총 4개 구좌

 

12월 패키지 예상 노출량

1구좌 당 약 570만 imp 예상 (중간광고 530만 + 전광고 40만)

※ 전광고 지면에는 SMR-네이버 통합 Firstview 상품이 우선 순위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예상 노출량은 보장되는 수치가 아닙니다.



상품소개서에 나온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생중계 트래픽   

 

   - 여자배구 : 경기 당 평균동접 약 3만 예상 (2022-23 시즌 최대 동접 약 7.5)  
   - 남자배구 : 경기 당 평균동접 약 2만 예상 (2022-23 시즌 최대 동접 약 2.8)

 

2. 성/연령 비율   

 

    프로배구 시청자는 3050 남성에 집중(약 55%)되어 있으며,
    2040여성의 비중(15%)도 꾸준히 증가되고 있습니다.


3. 생중계 전광고 X 중간광고     


    늘어나는 남녀프로배구 인기와 더불어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가 가능한
    23/24 프로배구 생중계 패키지 상품을 소개합니다.

     1) 생중계 전광고
          (1) 생중계 스트리밍 실행 시 마다 동영상 전광고 1회 노출
          (2) 5초 후 스킵 가능
          (3) 광고화면(혹은 광고정보더보기) 클릭 시, 광고주 랜딩페이지로 이동
          (4) 노출수,클릭수,조회수,CTR,VTR 다차원 리포트 제공

             * 생중계 전광고 소재는 6초 이상의 소재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생중계 전광고는 자유롭게 소재교체 및 복수소재 집행이 가능합니다.
             * 생중계 전광고 지면에는 SMR-네이버통합 Firstview 상품이 우선 순위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2) 생중계 중간광고
          (1) 중계 종목 별 광고 Break Time에 15초 or 30초 동영상광고 연이어 노출
          (2) 모든 화질 및 생중계창 화면에서 중간광고 노출
          (3) 광고화면 클릭 시, 광고주 랜딩페이지로 이동
             - PC : 멀티뷰&PIP 설정 화면에서는 광고클릭 불가
             - MO : 일부 구버전 네이버TV앱에서는 클릭 불가
                         iOS 전체화면/OEM플레이어에서 클릭 불가

 

              * 생중계 중간광고 소재는 15초 소재로만 집행이 가능합니다.
                 (2구좌 구매 시 30초 소재 집행 가능)
              * 생중계 중간광고 상품 특성 상 라인 내에서 자유롭게 소재교체 및 복수소재 집행이 가능하나, 
                 소재 별 노출비중 설정 운영이 불가합니다.
                 (복수소재 게재 시, 소재는 랜덤하게 노출됩니다)

 

 

이 외 구매 접수(11월2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대기순위, 라인등록 등 세부적인 사항과 더불어

광고상품에 대한 정보와 진행 시 필요한 사항은 
NOSP 구매 가능한 업체를 통해 확인 하시면 됩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NOSPLivePackageBuyingGuide_V1.2.pdf
0.4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