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만든 열관리 앱
- 우리 아이 체온에 딱 맞는 지침 팝업 제공
- 우리 아이에 맞게 안전한 해열제 복용
- 짧은 3분 진료시간, 종합레포트로 증상 설명
-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건강콘텐츠
-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이 아이가 열날 때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면 유용할 것이라는 확신
지속적으로 액티브 유저 및 사용율이 유지 및 상승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최근 기사로 관련 사항을 확인 해 보니 다음과 같은 사회적인 현상을 파악 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코폴리스마 폐렴은 지난 8월 말부터 증가 양상을 보이고 있다.
60명이던 환자 수는 지난주 200명 이상 발생했다.
주로 7~12세(49.1%), 1~6세(30.5%) 등 어린 연령대에 유행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사회적으로 유행적인 병질에 대해 이슈가 될 수록 아이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의 건강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해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금일(11/28) 기준으로 1주일 날씨를 확인 해 보니
최저 기준으로 최대 10° 가량 온도 차이가 나며,
최고 기준으로 최대 9° 가량 온도 차이가 나, 날씨로 인한 감기 및 독감의 위험성은 높을 것 같습니다.
** 기준 : 아큐웨더, 웨더채널로 산출 된 네이버 날씨 주간예보 참고
날짜 | 요일 | 최저 | 최고 |
11/28 | 화 | - 2° | 3° |
11/29 | 수 | - 4° | 2° |
11/30 | 목 | -7° | 1° |
12/01 | 금 | -5° | 3° |
12/02 | 토 | -2° | 7° |
12/03 | 일 | 0° | 8° |
12/04 | 월 | 1° | 9° |
12/05 | 화 | 2° | 10° |
12/06 | 수 | 3° | 8° |
관련 정보를 습득하기 위해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를 활용하겠지만,
영유아 비중이 높은 해당 앱의 사용, 활용율은 높아질 것으로 판단 되니.
미디어 플래닝 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1. 서비스 소개
- 매일 2.7만명 아픈 자녀를 둔 초보부모님은 '열나요'가 유용하다고 말합니다.
: 열괸리 - 체온에 따라 어떻게 해야 할지 차근차근 알려드려요
: 복용괸리 - 어떤 해열제를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할 지 계산해 드려요
: 건강정보 -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작성한 콘텐츠를 제공해요
: 맞춤레포트 - 우리 아이의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 이미 "열나요"는 대한민국 영유아 (0세 ~ 5세) 53% 이상의 유저를 확보
< 대한민국 영유아 중 "열나요" 자녀 비율 (단위 : 천명 / %) >
연령 | 0세 | 1세 | 2세 | 3세 | 4세 | 5세 |
인구수 | 248,394 | 270,143 | 291,726 | 320,990 | 350,017 | 289,956 |
열나요 회원 자녀수 |
71,382 | 145,406 | 191,550 | 214,582 | 201,208 | 158,163 |
열나요 회원 자녀 비율 |
29% | 54% | 66% | 67% | 57% | 41% |
- 매년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는 영유아 헬스케어 플랫폼
연도 | 2017년 | 2019년 | 2021년 | 2022년 |
누적 다운로드 수 | 45만 | 104만 | 166만 | 210만 |
- 아이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아끼지 않는 3040 부모층으로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 유저성비 - 여성 86%, 남성 14%
: 유저주요나이 - 3045세대
: 평균참여시간 - 18분+
: MAU - 27aks
- 건강, 육아 2개 업종에서 독보적인 MAU 증가율을 기록하며, 유저가 10일 동안 매일 방문합니다.
2. 서비스 주요 광고상품
- 하반 배너
: 트래픽 가장 높은 앱 내 메인 10개의 지면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노출량 확보 가능
: CPP 기간 보형 상품으로 평균 예상 CTR 0.2% ~ 0.4%
: 5개 소재 랜덤 노출 가능, 딥링크 가능, 앱메인 기능이 있는 화면에 노출되어 메시지를 집중도 있게 전달 가능
- 웰컴 배너
: 앱 오픈 시 주목도가 높은 하단에 노출되며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통해 많은 페이지 유입과 전환율을 기대.
: CPP 기간 보형 상품으로 평균 예상 CTR 0.8% ~ 1.0%
: 1개 소재 노출, 딥링크 가능, 앱오픈 시 바로 화면에 노출되어 주목도가 높아 클릭율이 매우 높음
- 종료 배너
: 앱 종료 시 전면 노출을 통해 브랜드 입지 확대 효과 및 클릭율을 유도하여 이벤트 참여 효과가 높음.
: CPP 기간 보형 상품으로 평균 예상 CTR 0.3% ~ 0.5%
: 1개 소재 노출, 딥링크 가능, 유저의 80%가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기기 한정한 전용 상품
- 앱푸시
: 높은 광고 수신 동의율
: 발송(약 500,000 imps) 상품으로 평균 예상 CTR 0.2% ~ 0.4%
: 20자 이내 글자수 추천, 딥링크 가능, 광고 수신동의 고객에게 발송
- 콘텐츠 스토리 AD
: 시리즈 형식으로 콘텐츠를 발행,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여 홍보 및 높은 이벤트 참여율 기대
: 앱 건강 정보 및 네이버 카페에 별도 게시판 생성하여 노출
: 다양한 세부 특징 부분 확인 필요 (기획, 이미지 삽입, CTA 유입 피드백 등)
3. 광고 집행 FAQ
- 첨부 파일 내 확인
4. 광고 문의
- contact@fevercoach.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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