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 Mobile

키즈노트(Kidsnote) 광고상품 소개서

반응형

선생님과 학보모의 진심이 담긴 유일한 서비스


-  우리 아이가 성장하는 빛나는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게 특별한 기록으로
-  대한민국  영유아 학보무 87% 이상이 매일 방문하는 유일하게 알림을 기다리는 키즈노트
-  차별화된 타켓 세분화로 집중 할 수 있는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키즈노트 광고 상품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10년에 걸치 종이 알림장의 디지털 전환한 키즈 노트는앱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누적 가입자수 430만+, 작성된 알림장 9.2+ 로가장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 중 하나 입니다.
 



키즈노트에 대한 긍정 지수는 약 55%로 굉장히 높은 부분으로 확인이 됩니다.
긍정 연관으로는 귀엽다, 즐거운, 신난다, 다양한, 좋다 등의 좋은 연관어가 산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외 주요 연관어는 어린이집, 사진, 아기, 아이, 엄마 등으로 관련 키워드 중심으로 연관어 산출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앱의 주요 이용층과 관련 된 접점 광고주에게 제안 시 참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유사한 서비스 상품인 "열나요" 광고소개서 도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키즈노트 광고상품 소개서.pdf
5.08MB
 
 

열나요(Mobile Doctor) 광고상품 소개서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만든 열관리 앱 - 우리 아이 체온에 딱 맞는 지침 팝업 제공 - 우리 아이에 맞게 안전한 해열제 복용 - 짧은 3분 진료시간, 종합레포트로 증상 설명 -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알

d-m-p.tistory.com



 

 

1. 서비스 소개

     -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

           : 키즈노트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영유아 교육기관과 재원생의 학부모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 주는 국내 최초 스마트 알림 서비스

 

     - No.1 영유아 모바일 플랫폼 

           :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의 87% 이상 가입한 압도적 1위 플랫폼
           : 영유아 자녀가 있는 학부모 유저들
           : 타 서비스 대비 높은 충성도 & 사용도

     - 영유아 교육기관 가입 Trend

           : 23년 1월 기준, 월간 순 사용자 (MAU)가 260만 명을 돌파, 총 60,000개 이상의 어린이집, 유치원이 가입되어 있음.
           :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87% 이상 가입
           : MAU (Monthly Active User) 260만 돌파

 

     - 키즈노트 유저 파급력

           : 전체 유저의 84% 이상은 2544세대
           : 전국에 분포 되어 있는 학부모 유저는 키즈노트에서 얻은 정보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공유 활동
           : MAU (Monthly Active User) 260만 돌파

 

연령 2534세대 3544세대 5564세대 1824세대
비중(%) 46.70% 37.40% 6.60% 3.30%

 

 

2. 서비스 주요 광고상품

     - 스플래시 광고

           : 키즈노트 App 실생 시 첫 화면에 노출되어 브랜드 인지에 효과적인 광고
           : 신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강력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상품

           : 집행 기간 (3일 or 7일) 동안 1개 광고주가 독점 노출( 500만 ~ 800만 imps)

     - 메인 아이콘 광고

           : 키즈노트 서비스 영역에 아이콘 형태로 노출되며,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 및 클릭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광고 상품
           : 1일 예상 노출 수 약 400만 imps

           : 학부모 유저를 대상으로 노출 되며 아웃랜딩이 가능

 

     - 메인 배너 광고

           : 키즈노트 App 실행 시 메인 화면에 노출되어 브랜드 인지, 클릭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광고 상품
           : 1주 예상 노출 수 약 240만 imps

           :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노출

 

     - 포토 스와이프 광고

           : 키즈노트 앨범 이미지 속 하단에 노출 되는 포토 스와이프 광고
           : 1주 예상 노출 수 약 100만 imps

           : 학부모 유저를 대상으로 노출 되는 광고

 

     - 종료팝업 광고

           : 키즈노트 App 종료 직전에 화면 전면에 노출 되는 Popup 형 광고
           : 1일 예상 노출 수 약 18만 imps
           : 안드로이드 전용 상품, 유니크유저 당 최대 2회/일 노출, 영상형 종료 팝업 진행 가능

 

     - 리스트DA 광고

           : 키즈노트 알림장, 앨범, 공지 등 컨트와 함께 노출 되는 네이티브형 광고
           : 1주 예상 노출 수 약 150만 imps
           : 학부모 유저들 대상으로 노출 되는 광고

 

      - PUSH 알림 광고

           : 키즈노트 App Push 알림 광고는 원하는 타켓(지역,성별,나이)에,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상품
           : App을 실행하지 않고 있는 User 들에게도 광고 노출 가능 
           : 1주일에 1회만 수신하도록 조정 운영

  

     - LMS 광고

           : 원하는 타켓 대상에게 원하는 시점에 알림을 발송하는 광고상품
           : OS, 자녀 나이를 기반으로 유저 타게팅이 가능
          : App을 실행하지 않고 있는 User 들에게도 광고 노출 가능 

 

      - 패키지 광고

           : 첨부 파일 참고

  

     - B2B (원장, 교사) 광고

           :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 교사 회원 30만명에게 노출 가능한 광고 상품
           : B2B 메인배너, B2B 이벤트배너 등의 영역에 노출
           : 학부모 유저들 대상으로 노출 되는 광고

 

 

3. 광고 세부 가이드

     - 첨부 파일 내 확인

 

4. 광고 문의

     - adpart@kidsnote.com
     - 070 8706 254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