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만 명과 함께 하는 건강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
구글플레이 기준 리뷰 2.14만개 4.7점, 100만+
90% 이상 성공하는 습관형성 '챌린지' , 미라클 모닝, 헬스장 가기, 물 마시기, 운동하기..
확실한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돈을 걸고 챌린지가 가능한 챌린저스 앱 내 모바일 광고 상품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챌린저스 - 건강 습관·루틴 챌린지, 오늘 할일 알람 - Google Play 앱
나를 다잡는 최고의 동기부여 앱! 기상, 운동, 영양제 등 습관부터 투두 리스트, 만보기까지 갓생을 살수록 더 많은 상금, 혜택이 쌓여요!
play.google.com
'챌린저스' 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소개
- 운동, 식습관 등 원하는 건강 습관을 기르기 위해 돈을 걸고 챌린지에 참여하고 인증, 달성해 나가는
국내 1등 건강 습관 형성 플랫폼입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분야 | 챌린저스 앱 이용자 | 월간 활성 유저 | 챌린지 누적 참여 건수 |
앱랭킹 1위 | 170만 + | 20만 + | 1,020만 + |
2. 행동 보장형 마케팅 플랫폼
- 170만의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는 유저들과 함께 마케팅 KPI를 확실히 달성합니다.
Benefit 01 | 제품 반복 체험 | 자연스로운 SNS 바이럴 가능, 표시 광고법 미대상으로 제품 제공 태그 제외 가능 |
Benefit 02 | 구매 / 리뷰 수 보장 | 진정성 있는 포토리뷰 확보와 쇼핑몰 랭킹 진입 보장 |
Benefit 03 | 신규 회원, 서비스 체험 | 다운로드 / 가입자 수 확보와 동시에 핵심 기능 반복사용 유도 |
Benefit 04 | 수천 명의 잠재 고객 | 브랜드 핵심 가치 바이럴 |
3. 주요 유저는 실행력과 구매력을 갖춘 25-44 여성.
- 챌린저스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는, 행동하는 유저들이 집결된 플랫폼으로 챌린지 평균 달성율 95% 이사입니다.
님성 | 31% |
여성 | 69% |
10대 | 5% |
25-34 | 13% |
35-44 | 18% |
45+ | 18% |
4. 챌린저스와 함께한 대규모 헬시 플레져 유저들
- 건강한 행동을 실천하는 170만의 행동하는 유저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체험하도록 유도합니다.
1) 참여하는 적극적인 헬시플레져 유저
: 안정적인 마케팅 목표달성, 평균 달성율 95% 이상
2) 대규모 이벤트에 참여
: 최대 1.2만 모집 이력, 1일~7일 내 타깃 유저 모집, 목표 대비 3~5배수 신청자 모집
3) 건강한 습관 실천
: 운동,식습관,영양제,셀프케어, 학습,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유저
4) 다양한 미션 달성 가능
: 주N회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 6년간 유저 학습 & 인증 노하우 보유
5. 유저들은 이렇게 챌린지를 합니다.
- 챌린지 미션과 브랜딩 요소가 포함된 상세페이지로 진입 후,
예치금으로 미션 달성을 보장하고 공식 계정 연동을 통해 참가 합니다.
1) 상세페이지 진입
2) 예치금 배팅
3) 공식 계정 연동
4) 실제 사진 인증
5) 유저 피드백 작성
6. 챌린저스와 함께 한 제휴사들의 후기
- 챌린저스는 어려운 미션도 달성하며 높은 만족도로 다시 찾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브랜드 | 챌린지 광고 상품 | 결과 |
J'SOOP | 올리브영 랭킹 | 실구매자 600명 모집, 체험기반 포토리뷰 확보, 헤어케어 판매랭킹1위, 전체 판매랭킹 1위 |
종근당건강 | 제품 체험 | 연4회 다회집행, SNS 바이럴확보, 포스팅1천개+확보, 38만 팔로워 노출 |
삼성생명 | 서비스 체험 | 7천 명 신규 유저 확보, 앱 내 기능 활성화, 2주+리텐션확보 |
교보문고 | 브랜드 캠페인 | 1만 2천명 유저 확보, 핵심유저 대상 브랜딩, 서비스 주요 기능 활성화 |
7. 챌린저스 챌린지 광고 상품
- 챌린저스는 총 6가지 챌린지 광고 상품이 있으며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명 | 주요 사항 |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 즉각적인 판매량 발생, 카테고리TOP 랭킹 확보, 수백 개의 고퀄리티 포토리뷰 |
스마스스토어 활성화 챌린지 | 신제품 리뷰 확보, 목표 판매 수량달성, 키워드 상위 노출 |
제품 리뷰 챌린지 | 즉각적인 판매량 발생, SNS바이럴 콘텐츠, 수백 개의 코퀄리티 포토 리뷰 |
서비스 체험 챌린지 | 신규 회원 확보, 2주+리텐션 보장, 서비스 사용 VOC 확보 |
제품 체험 챌린지 | 신제품 런칭, 건강 고관여 유저 타겟, SNS 바이럴 콘텐츠 |
브랜드 캠페인 챌린지 | 2천명 ~ 1만명 대규모 참여, 브랜드 필터 적용 콘텐츠 확산, SNS 바이럴 콘텐츠 |
8. 챌린저스 챌린지 광고 상품 -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 광고 상품 중 활용성이 가장 높은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광고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1)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 원하는 카테고리 랭킹 TOP5 진입을 보장하며, 수많은 포토리뷰와 함께 올리브영 랭킹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1) 랭킹선점, 리뷰 확보, 확실한 매출, 모두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로 가능해요.
- 단 6시간 만에 카테고리 랭킹을 보장하며, 실제 구매로 인한 매출이 바로 발생함과 동시에
퀄리티 있는 진짜 리뷰와 잠재고객을 한번에 확보에 보세요.
(2) 랭킹선점 이후에도 순위 하락 걱정마세요!
- 포토리뷰, 일 판매량 유지, 리뷰 베스트 등극을 통해 올리브영 앱 내 제품에 대한 지속 노출과 오가닉 매출 도움 드려요.
- 진정성 있는 포토리뷰 누적, 잠재고객 확보 가능, only 구매 챌린지, 리뷰 베스트 노출 등으로 매출 기여가 가능합니다.
(3) 유저들이 열광하는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 지정된 기간에 맞춰 유저가 올리브영앱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직접 사용한 후 리뷰를 남기면
80% 페이백을 받는 광고상품입니다.
- i) 4~6시간의 집중 구매 : 매인배너로 쉽게 참여
ii) 수백에서 수천 가지의 리부 확보 : 해당 상품의 리뷰 작성
iii) SNS 포스팅으로 추가 홍보 : 추가 SNS 2차 바이럴
(4) 올리브영 공식 계정 연동 기술로 입점 브랜드가 다시 찾는 마케팅
- 68개의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와 협업하였으며, 51% 이상이 다시 챌린지를 진행 했어요!
2)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 집행 사례
: 높은 만족도로 진행되고 있는 올리브영 랭킹 챌린지의 브랜드 성과를 한분에 확인 가능합니다
(1) 뷰티 성공 사례
- https://collaboration-ads.chlngers.com/beauty
뷰티
원하시는 형태의 상품을 클릭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챌린저스의 제품,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170만 이상의 유저와 함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요!
collaboration-ads.chlngers.com
(2) 건기식 성공 사례
- https://collaboration-ads.chlngers.com/health-functional-food
건강기능식품 Health funtional food
원하시는 형태의 상품을 클릭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챌린저스의 제품,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169만 이상의 유저와 함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요!
collaboration-ads.chlngers.com
(3) 식음료 성공 사례
- https://collaboration-ads.chlngers.com/food-and-beverage
식음료 F&B
collaboration-ads.chlngers.com
미디어 플랜에 있어 접점 플랫폼과 오가닉 포함 된 매출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확인이 됩니다.
다양한 성공 사례를 통해 유사 카테고리들의 플로우 등을 확인해 보시면서
관련 광고주에 제안 하실 때 첨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Online &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대 국회의원선거 디지털 광고 준비 (D-62) (1) | 2024.02.08 |
---|---|
SK비즈챗(SKBizchat) 광고상품 소개서 (2) | 2024.02.05 |
22대 국회의원선거 디지털 광고 준비 (D-74) (2) | 2024.01.27 |
22대 국회의원선거 디지털 광고 준비 (D-75) (1) | 2024.01.26 |
인플루언서(Influencer) 광고상품 소개서 (0) | 2024.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