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콴다(QAND)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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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QANDA 광고상품 소개서 - We Rebuild Education

 

매스프레소의 학습 플랫폼 '콴다'가

2023년 연말결산 리포트를 통해 누적 가입자가 90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작년 말 대비 약 20% 증가한 수치로, 서비스 출시 이후 평균 2.8초당 1명꼴로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입자 중 90%는 해외 사용자이며, 2020년 이후 4년 연속으로 베트남에서 가입자 수가 가장 많았습니다.

 

또한, 올해까지 검색된 누적 문제 수는 62억건으로, 작년 말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콴다는 명문대 선생님과의 일대일 질문답변 서비스로 시작하여 2017년에는 광학 문자 인식(OCR) 기반 검색 기능을

도입한 후, 약 1년반만에 검색 수가 265배 증가하며 아시아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별로 콴다의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이 확인이 됩니다.

23년 콴다의 주요 발자취 문항 내용
콴다로 공부하는 전 세계 학생 수 9천만명
콴다를 가장 많이 이용한 나라 베트남 (*4년 연속)
검색된 문제 수만큼 문제집을 쌓으면 에베레스트 20개
콴다과외 선생님과 한색 간의 최장 거리 11,059km
가장 선호하는 과외선생님 유형 ENFJ
올해 가장 많이 검색한 문제 유형 인수분해
콴다로 가장 많이 공부한 시간 오후 8시
콴다로 가장 많이 공부한 학년 고1
콴다로 가장 많이 공부한 요일 수요일

 

 

해당 플랫폼의 주로 이용하는 유저층에 브랜드 메시지를 잘 전달 할 수 있는

디지털플래닝이 있을 경우 잘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플랫폼의 광고 상품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 목차 ]

     

     

    1. 퀀다 매체 소개

    매체 소개

         : 혹시나 콴다를 아직 못들어보신 마케터라면 요즘 10대 유저의 트렌드를 놓치고 계신것!
           지금 바로 요즘 10대들의 학습 서비스 & 커뮤니티 [콴다]를 검색해보세요

            1) 콴다의 비전
                - ‘가장 효과적인 교육을 전 세계 모두에게’ 모든 학생이 효과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콴다는 교육의 세 가지 측면을 혁신합니다
                   (1) 접근성 (Accessibility)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교육에 접근할 수 있게

                   (2) 경제성 (Affordability) 경제적 부담 없이 양질의 교육을 누릴 수 있게
                   (3) 효율성 (Efficiency)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학생들 개개인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게


            2) 요즘 10대가 가장 많이 쓰는 앱, QANDA]
                - 아직 못들어보신 마케터라면 요즘 트렌드를 놓치고 계신것! 지금 바로 [콴다]를 검색해보세요
                   (1) 중고등학생의 2/3 도달 가능
                   (2) 10대 잠재고객에게 유의미한 빈도수 노출 가능
                   (3) 명확한 타게팅을 통해 브랜딩 & 액션 유도 가능
                   (4) 해외시장 타겟 광고 가능

            3) 중고등학생에게 고유명사로 통하는 어플
                - “콴다해" “내가 콴다냐?" “콴다찍다"... 콴다는 이미 대한민국 10대의 삶에서 빠지지 않는 필수 앱입니다


    매체 스펙

         : Z세대 사용 앱 중에서 아시아 내 가장 높은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앱 서비스 QANDA
            1)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의 1등 초중고 교육 앱
                - 다양한 교육 툴과 컨텐츠로 학생들의 니즈를 정확히 해결해주는 국내외 1등 교육 APP으로서
                  ‘전세계 모든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을’ 이라는 꿈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2) 글로벌 학생 오디언스를 보유한 매체
                - 글로벌 교육 플랫폼으로 전세계적으로 매월 1,400만 명, 매일 1,000만 이상의 질문을 하는 학생을 보유한
                 10대 타겟 매체             

    지표 (글로벌 기준) 내용
    누적 앱 가입자수 7,500만 (4초에 1명 가입)
    월간 활성 사용자 (MAU) 1,400만
    일 평균 질문수 1,100만
    초당 문제 업로드수 140
    누적 해결수 53억
    콴다에 등록된 선생님 수 110,000명
    지원 언어 9개 언어권 (KR, EN, JP, VN, ID, TH, ES, PT)

         
              3) 국내 10대의 2/3의 유저를 보유한 매체.

                - 국내에서만 매월 170만명, 매일 40만 명의 유저가 사용합니다.

     

    지표 (국내 기준) 내용
    월간 활성 사용자 (MAU) 170만
    일간 활성 사용자 (DAU) 40만
    학년 비중 초등(10%), 중등(45%), 고등(45%)
    1일 평균 체류 시간 1시간 +
    1일 평균 재방문 횟수 2~3회
    검색 전환 78% (일평균 7회 검색)

     

         
              4) 동남아 10대를 타겟하는 매체

                -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의 많은 유저와 함께합니다.
         
                   (1) 베트남 : MAU 300만

                   (2) 태국 : MAU 150만
                   (3) 인도네시아 : MAU 160만

     

    상세 서비스

         : QANDA의 주요 상세 서비스는 4가지로 나뉩니다.
            1) 검색 -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콴다 검색
            2) 교육 컨텐츠 - 교육 전문가가 만드는 최고의 교육 컨텐츠
            3) 스터디툴 - 공부를 돕는 강력한 스터디툴
            4) 커뮤니티 - 10대들의 쉼터, 콴다 커뮤니티

     

    2. 퀀다 광고 상품 소개

    광고상품 요약


    광고상품 패키지 소개

         : 스플래시 상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UP, 검색로딩으로 클릭 확보 PKG

     

    집행 사례

         : 브랜딩광고, 패션/뷰티, 금융, 교육, 대학, 공공기관, 공모전, 식음료,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집행

     

     

     

    3. 기타

        - 요즘 10대가 궁금하다면, QANDA Survey.

         : 10대 고객의 인사이트를 통해 원하시는 버티컬,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광고 전략을 도출하실 수 있습니다.

     

    4. 담당 연락처 및 소개서 다운로드

        - 콴다 광고 및 제휴 관련 문의 : ads@mathpresso.com

     

    [콴다_광고]매체소개서_23.10.pdf
    16.52MB


     

    콴다에 대한 주된 사항과 광고상품에 대해 확인해 보았습니다.

    실제 진행을 원하시거나 추가적인 데이터 및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담당 연락처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디어 플래닝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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