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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서치애즈(Apple Search Ads)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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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서치애즈 광고상품 소개서
- 가장 중요한 곳에, 꼭 필요한 순간에 앱홍보 가능

 

 

애플이 9년 만에 선보이는 하드웨어 기기 신제품 ‘비전 프로’가 사전 예약 돌입 한 시간 만에
첫 달 판매분이 매진되었습니다.

애플이 지난 19일 오전 5시(미 서부 현지 시각)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오전 6시 이후 접속한 구매자의 ‘예상 배송 시간’은 3월 중순까지 미뤄진 상황으로 상당한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가격, 사양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추가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pple Vision Pro

Apple Vision Pro seamlessly blends digital content with your physical space. So you can do the things you love in ways never before possible.

www.apple.com

 

저희는 해당 애플비전 프로가 출시됨에 따라 미디어 플래닝에 어떻게 적용을 할지 등에 대해서

고민을 좀 더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애플비전프로 전용 넷플릭스, 유튜브, 메타 등의 앱이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해 활용 가능한 애플앱스토어에 방문, 활용 가능한 앱 들에 대해 많은 정보 습득을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애플의 경우 광고 상품이 구글(GDN), 마이크로소프트(Zandr), 아마존(amazonDSP) 처럼 프로메틱광고로 

DSP 가 확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애플 생태계 중 유일하게 광고가 가능한 영역은 "애플앱스토어" 입니다.

 

2월 초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애플비전 프로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하니

이후 활동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이에 따른 애플앱스토어 내 서치 광고 상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목차 ]

     

     

     

    1. 애플서치애즈 매체 소개

    매체 소개

         : 고객과 개발자를 위한 플랫폼
            1) 고객 - 개인정보보호, 경험, 관련성
            2) 개발자 - 브랜드 안전성, 광고사기방지, 지능형 기술, 업계 최고 수준의 성과

    App Store에서 앱광고 노출

         : 주간 App Store 방문자수 6억+, 검색을 사용해 앱 찾는 방문자비율 70%, 검색 후 바로 다운로드로 이어지는 비율 65%
           검색결과 광고로 평균 전환율 50%
            1) 투데이 탭 광고 - 유저가 처음 방문 했을 때
            2) 검색탭광고(검색 결과 광고) - 유저가 검색할 때

            3) 제품페이지광고 - 유저가 둘러보는 동안에

         : 순식간에 설정하는 캠페인
            1) 최소비용 없음
            2) 일일 예산
            3) CPT(탭당 비용) 과금 방식

         : 캠페인 설정 제어
            1) 검색 결과 키워드
            2) 제품 페이지 앱 카테고리
            3) 선택사항 타깃 오디언스 설정

         
         : 캠페인 설정 
            1) 광고소재
            2) 광고생성
            3) 성과측정

     

    2. 애플서치애즈 성공 사례

    성공 사례

         : 효과 검증을 통해 사례
            1) Chanhyuck Im, Netmarble의 성장 마케터
                  - "Apple Search Ads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반드시 필요한 광고 플랫폼입니다.
                     검색 결과 캠페인과 검색 탭 광고 게재 위치를 함께 사용해서 전 세계적으로 양질의 다운로드를 빠르게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2) Kate Syrmakesi, Delivery Hero의 SEM 글로벌 책임자

                  -  "Apple Search Ads는 비즈니스의 판도를 바꿔 놓고 성과를 높여 주는 핵심적인 도구입니다.
                     확고한 앱 설치 의사를 보이는 신규 고객과 재방문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죠.
            3) JoyTunes
                  -  "무료 버전에서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사용 자 수가 다른 유료 채널에 비해 2배입니다.
                      그만 큼 양질의 설치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뜻이죠."

     

    3. 애플서치애즈 리소스

    애플 서치 애즈 인증받기

         : 빠르게 전문지식 갖추기, 모범 사례 알아보기, 누구보다 앞서나가기,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 하기

    1) Certification

     

    인증 - Apple Search Ads

    포괄적인 온라인 교육을 통해 관련 역량 및 캠페인 성과를 한 차원 더 높여 보십시오.

    searchads.apple.com

    2) Ads

     

    Apple Search Ads

    App Store에 앱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Apple Search Ads로 어떻게 검색 결과 상단에서 앱을 홍보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searchads.apple.com

    4. 애플서치애즈 기타

        - 연락처 
         : Search Ads Korea 이메일 - Search_Ads_Korea@group.apple.com

     

     

     


     

    애플의 글로벌의 영향력은 엄청 높은 상황이며, 애플만의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스폿 및 플랫폼 연계가 가능해야 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OTT 시장 내에서도 애플 TV 의 비중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기에

    이에 필요한 마켓플레이스 내 상품을 PMP 화 하여 진행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해당 부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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