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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H

엔스퀘어(N.Squre)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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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엔스퀘어 광고상품 소개서
- 지하철 1~8호선 핵심 역사 커버 가능한 OOH 상품

 

 

서울시에서는 23일부터 새로운 교통 정기권인 기후동행카드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월 6만 5천 원’ 대중교통 무제한 ‘기후동행카드’ 23일 판매 시작

서울시가 무제한 대중교통 정기권으로 내놓은 ‘기후동행카드’가 오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서울시는 현재 교통운송기관들과 시스템 개발·판매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다며, 오는 23일

n.news.naver.com


이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것으로, 다양한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통합하여 시민들에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시민들이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대중교통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기후 대응 및 민생 지원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후동행카드는 27일부터 시범운영이 시작되며,

현재 교통운송기관들과 시스템 점검 및 판매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

 

이 정기권에는 6만 2000원과 6만 5000원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각 30일 동안 서울 시내 지하철과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하거나, 지하철과 버스뿐만 아니라 공공자전거 따릉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시민들은 모바일 또는 실물 카드 중 편한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를 위한 모바일 카드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회원가입 후 기후동행카드를 선택하고

계좌 등록 및 충전을 거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울시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권 "기후동행카드" >

내용 주요 사항
월 요금제 6만 2,000원 -
6만 3,000원 따릉이 자전거 포함 시
출시 1월 27일 (토)
모바일 카드 다운로드 1월 23일부터 모바일티머니
실물카드 1~8호선 역사 내 고객안전실 (3000원) 판매
시범사업 1월 17일 ~ 6월 30일
이용가능 1호선 온수/금천구청 ~ 도봉산
2호선 전구간
3호선 지축 ~ 오금
4호선 남태령 ~ 당고개
5호선 방화 ~ 강일/마천
6호선 전구간
7호선 온수 ~ 장암
8호선 전구간
9호선 전구간
우이신설선 전구간
신림선 전구간
공항철도 김포공항 ~ 서울역
경의중앙 수색 ~ 양원/서울역
경춘선 청량리/광운대 ~ 신내
수인분당선 청량리 ~ 복정
서울시 면허 시내 버스, 마을버스
이용불가 신분당선, 광역버스, 심야버스



위와 같은 사항으로 월 정액금액 충전 시 무제한으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기에

해당 기후동행카드를 통해 출퇴근과 같은 이동 시 대중교통(특히 지하철)의 이용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에 따라 해당 대중교통 중 서울 지하철 전체 역사의 20%를 커버할 수 있는지하철 OOH 상품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엔스퀘어 매체 소개

2. 엔스퀘어 광고 상품 소개

3. 엔스퀘어 광고 사례

 

 

 

<주요 내용>

 

1. 엔스퀘어 매체 소개

    - 매체 소개
     : 디지털을 입은 지하철 광고!
        1) 보다, 어디서든
            - 서울 지하철 1~8호선 핵심 역사 커버. 역사 내 다양한 위치의 미디어타입 보유
        2) 보다, 크게
            - 일반 조명 광고보다 큰 디스플레이. 압도적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3) 보다, 선명하게
            - 최고 화질의 최신 디스플레이 사용. 생동감과 몰입감 넘치는 크리에이티브 표현
.


    - 도심 오피스 권역부터 핫플레이스까지 지하철 1~8호선 핵심 역사 커버하는 N.square
     : 월평균 약 1억 명 이용 역사, 서울 지하철 전체 역사의 20% 커버
        1) 오피스 권역 - 광화문 · 여의도 등 직장인 주 생활지인
        2) 2030 젊은 세대의 핫플레이스 - 홍대 · 강남 · 잠실 등
        3) 유동인구가 많은 대중교통의 요충지 - 서울역 · 고속터미널 등
 
      4) 공연 · 전시 등 종합 문화 공간 - 혜화 · DDP 등



    - 승강장 · 대합실 · 환승통로 등 다양한 지면 활용. 이용객 이동 동선을 따라 메시지 노출이 가능한 N.square
     : 지하철 이용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반복적 광고 메시지 노출 가능
        1) 대합실
        2) 승강장
        3) 스크린도어 상단
        4) 환승통로



    - 일반 조명 광고보다 큰 디스플레이 사이즈! 압도적인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로 주목도가 높은 N.square
     : 성인 남성 평균 키 대비 1.5배 높이, 일반 조명광고 대비 약 2배 너비 (Venti 기준)



    - 최고 화질의 최신 디스플레이 사용. 고화질 크리에이티브로 생동감과 몰입도가 높은 N.square
     : LED 1.9mm GOB 타입 사용으로 고화질 광고 송출, 플리커 현상 최소화

 

2. 엔스퀘어 광고 상품 소개

    - 주요 광고상품
     : 비디오 월 형태부터 LED 전광판 형태까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연출을 위한 Media Type 보유 (영상보기)

 

유형 상품명 사이즈
Video Wall Red-A W2.4m x H0.75m (55"*2대)
Red-B W3.7m x H0.75m (55"*3대)
LED 전광판 Grande W4.0m x H2.00m (1.9mm LED)
Venti W7.0m x H2.50m (1.9mm LED)

 


    - 광고상품 패키지 소개 
     : 브랜딩과 로컬 캠페인 모두 운영 가능한 유동적인 판매안으로 캠페인 목표에 맞는 최적의 플래닝 가능
     
      1)
Branding Campaign : Package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중요한 브랜딩 캠페인, 미디어 타입 패키지 단위 구매로 서울 전 지역 대량 노출      

패키지 구성 내역 설치 대수 판매가 (월)
All in One Pack. N.square 모든 타입 54개역 120 4,500만원
Grande Pack. Grande 타입 25개역 35 3,000만원
Red Pack. Red A/B 타입 40개역 77 2,500만원
Venti Pack. Venti 타입 8개역 8 2,000만원


      2) Local Campaign : Targeting
           특정 지역 집중 노출이 필요한 캠페인 (관공서 · 병원 · 팬클럽 업종 등)
           개별 역사 타겟팅을 통해 해당 역사 모든 타입 집행하여 집중 노출
   


   * 패키지별 설치지면, 노출 횟수, 세부설치역사 및 수량 등은 관련 파일 참고

 

 

3. 엔스퀘어 광고 사례

    - 가전, 가구, 영화OTT, 게임, 뷰티, 식품, 여행 등 다수 집행

     : 주요 집행 화면은 첨부파일 참조

 

4. 담당 연락처

    - 나스미디어 OOH매체사업팀 : ooh@nasmedia.co.kr

 

 

 


 

지하철 광고상품인 엔스퀘어에 대한 주된 사항과 주요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았습니다.

실제 진행을 원하시거나 추가적인 데이터 및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담당 연락처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디어 플래닝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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