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고화질 스크린으로 새롭게 태어난 디지털 쉘터
- 가로변 쉘터에 디지털화 하여 K-LIGHT 런칭
- 서울 주요 지역 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 오피스지역 부터 핫플레이스까지 넓은 커버리지
기존 버스 정류장 내 설치 된 가로변 쉘터를 디지털 화 하여 광고 상품을 런칭 했습니다.
해당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일상 생활 속 자연스러운 노출, 버스 이용자와 보행자 동시노출,
UHD 고해상도 선명한 표현이 가능해 졌습니다.
케이라이트 디지털사이니지
세로형 75" / 85" LCD로 총 40개소 40개 패널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울 광화문, 홍대입구, 용산, 강남3구 중심으로 설치 되고, 운영 시간은 04:00 ~ 03:00
대당 일 노출 150회, 15초 이미지 스틸컷 광고 송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케이라이트 커버리지, 광고상품, 단가
지역별 주요 사항에 맞춘 특징, 교통량, 인근 정보 부분이 확인 되어 있으니
세부적인 사항은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선택적 패키지 구성으로 효율적인 플래닝이 가능하며
서울 전지역을 커버, 대량 노출이 가능한 [턴키] [하프] 패키지를 활용 가능하며,
특정 지역을 선택적으로 집중 노출이 가능한 [개별쉘터 타케팅] 도 가능합니다.
단가는
턴키, 하프, 개별 판매 형태에 따라 100만원 ~ 4,000만원까지 있습니다.
다만, 실제 진행 시에는 10% ~ 25%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진행 전 제안 단가를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행 전 참고해야 할 사항은
1) 최소 2주 단위로 진행
2) 15초 이미지 스틸컷으로 운영 (최대 3개 이미지 사용 가능)
3) 디지털쉘터 후면은 일반 조명 광고 형태로 집행 가능
이니 집행 전 반듯이 체크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된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소개서를 확인하시고.
문의 사항은 소개서 내 첨언 된 메일 주소로 연락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나스미디어 OOH 매체사업팀 : ooh@nasmedia.co.kr
소개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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