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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넷플릭스(Netflix) 광고상품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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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소개서가 업데이트 되어 해당 페이지 내 내용으로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2024년 광고상품 소개서 (4분기 V2)

안녕하세요. 디지털 MP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netflix) 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공유 하고, 최근 국내 넷플릭스 독점 영업권을 가진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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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OTT Platform No.1 Netflix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는 글로벌 no.1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
- 국내에서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한 OTT 서비스 "넷플릭스"
- 넷플릭스 12월 한정 프로모션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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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bout Netflix

     - 이용자 현황

           : 전세계 190개 국가, 구독자 2억 4715만, 전세계 시청자  6억 8500만, 소셜미디어팬 8억 6000만  
           : (한국기준) 12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OTT 이용자의 약 40% 점유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주요 이용자는 3549세 (약 55%)
           : 높은 가구 소득과 소비력 보유, 광고 요금제 이용자의 월 평균 소득 및 소비 가능 금액은 국내 인구 대비 약 1.1배 높음
           : 넷플릭스 콘텐츠는 주로 모바일에서 시청, 모바일 47%, TV 38%, 데스크탑 15%로 개인미디어 통한 시청 소비
           : 넷플릭스 이용에 중요한 것은 콘텐츠, 다양한 장르 및 오리지널 콘텐츠 뿐만 아니라 최신,신작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 넷플릭스 콘텐츠 주 시청 방법은 직접 검색 또는TOP 10 

           : 넷플릭스 콘텐츠 주 시창 장르는 드라마와 판타지, 7개 장르 중 드라마가 69.8%로 압도적으로 높음

           : 럭셔리 브랜드, 명품, 대형가전제품에 높은 관심이 높으미 이외 캠핑에 관심도 높음

 

2. 광고 경쟁력

     - Viewability

           : Non-skip 광고로 높은 광고 가시성과 브랜딩 효과  
           : 3 Screen을 모두 커버하고, 특히 TV 디바이스 중심으로 대형 화면에서 높은 주목도 확보

 

     - Brand Safety

           : 프리미엄 콘텐츠에 노출되어 Brand Safety 보장  
           : 불특정 다수 콘텐츠에 노출 되는 것이 아닌, 많은 시청 시간과 어워드 수상으로 인기가 입증 된 시리즈와 영화에 광고 삽입.


     - AD Control

           : 장면별 광고 제어 기술로 광고주 신뢰도 확보
           : 넷플릭스의 장면별 태깅 기술로 광고 배치를 완전히 제어, 선정적 장면 또는 경쟁사 광고 노출 제어 가능

 

     - Popular Show

           : 준비된 대작 시리즈물과 탄탄한 콘텐츠 라인업
           : 인기리에 반영된 화제작의 다음 시즌 제작 확정,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출시

 

     - Reach

           : 타매체에서는 불가능한 타킷까지 도달 가능  
           :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이용자 중 12%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 중으로, 넷플릭스 광고를 통해
             유튜브로 도달이 불가한 타킷까지 빈틈없이 도달 가능

 

 

3. 광고 효과

     - 브랜드 인지도

           : 넷플릭스에서 광고 노출 후 더 높은 브랜드 관심
           : 넷플릭스를 통해 광고를 시청한 이용자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타매체 대비 1.8배 더 높음

           : 넷플릭스에서 광고 노출 후 더 높은 광고 상기
           : 광고 노출 후 시간이 지나도 넷플릭스에서 노출 된 광고 상기도가 1.3배 더 높음

 

     - 브랜드 이미지

           : 넷플릭스 콘텐츠와 함께 노출 될 때 더 높은 브랜드 호감도 
           : 타매체의 콘텐츠 시청 전, 광고를 시청하는 것 보다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 전, 광고를 시청했을 때 브랜드에 대한 호감이 더 높음.

 

     - 브랜드 고려도

           : 넷플릭스에서 광고 노출 후 브랜드 검색 의향 증가
           : 넷플릭스를 통해 광고를 시청한 이용자는 브랜드 검색 의향이 2배 더 높음

           : 넷플릭스에서 광고 노출 후 더 높은 구매 의향
           : 넷플릭스를 통해 광고를 시청한 이용자는 브랜드 구매 의향이 2배 더 높음


4. 광고 상품

     -  넷플릭스 프리미엄 영상 광고

            : 광고 요금제 구독자들에게만 노출 되는 프리롤, 미들롤 상품 (디바이스별 타케팅 불가)

     -  넷플릭스 타케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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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APPENDIX

     - 주요 클라이언트

     - 광고 정책
     - 소재 가이드
     - FAQ

 

6. 광고 문의

     - netflix@nasmedia.co.kr

 


 

넷플릭스에 대한 OTT 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광고 상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해당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넷플릭스의 다양한 소비자 분석 (인지도, 이미지, 고려도)은 플랜을 구성함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 광고 회피율, 타 매체 대비 높은 브랜드 세이프티 등은 
궁금했던 부분을 잘 정리해 주셨습니다.


이전 [넷플릭스 11월 12월 기대작]
내용도 함께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 11월, 12월 기대작

* 본 내용은 나스미디어에서 발행된 내용입니다. * 자세한 문의 사항 나스미디어 넷플릭스팀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국내 광고를 독점으로 판매 대행을 하고 있는 나스미디어(nasmedia.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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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서 다운로드            

 

넷플릭스 광고상품 소개서.pdf
4.18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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