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T

TVING(티빙) 광고 상품 소개서

반응형

 

TVING(티빙) 광고 상품 소개서

 

 

CJ ENM 디지털광고상품팀에서 발행한
TVING 광고상품 소개서에 대해서 설명 드립니다.

 

총 3가지 Contents 로 구성 되어 있으며
1. About TVING

2. TVING AD

3. AD GUIDE

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bout TVING     

 

     1) No.1 K-콘텐츠 플랫폼
         : TVING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와 tvN, JTBC, OCN, Mnet 등
           인기 채널의 실시간 라이브 및 최신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 시리즈 등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훌륭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합니다.

     2) 데이터로 보는 성장하는 티빙
         : 독립 출범(20년 10월) 이후 유료가입자 3.5배 성장! 국내 대표 OTT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TVING

 

     3) 국내는 물론, 글로벌 no.1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티빙
         : 국내 시장 확장과 함께 22년 일본, 대만을 시작으로 23년 이후 미국 시장까지 진출 목표

     4) 더 편리하고 빠른 기능
         : 다양한 디바이스와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기는 콘텐츠

 

     5) All Things for every fandom
         : 다양한 팬텀의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독보적인 오리지널 라인업 & 장르 확대

     6) TVING User
         : TVING의 핵심 유저는 온라인 영향력과 Buying Power가 크고,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주도하는
           2040 MZ 세대입니다.
         : 또한, 일 평균 시청시간이 길고, 라이프스타일,스포츠,요리 등 다양한 관심사를 보입니다.

 


2. TVING AD   

 

     1) 광고노출 지면
         : 방송 콘텐츠로 브랜드 세이프티를 확보할 수 있는 TVING!
         : 가장 빨리 인기 프리미엄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LIVE 채널과 콘텐츠 충성도가 높은
           정주행채널(티빙TV) 에서 광고가 노출 됩니다.


     2) TVING 상품 요약
         : 광고주의 다양한 KPI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집행
           - 인기콘텐츠 집중 (TVING TOP 10 Package)
           - 소형광고주 추천 (도달 극대화 Package)
           - 오디언스타케팅 (DEMO타케팅)
           - 단가효율 (논타케팅, CPM, CPV)
           - 임팩트 있는 단초수 (범퍼)

 


3. AD GUIDE     

 

     1) 할증 및 할인 정책
     2) 광고집행 프로세스
     3) 중간 정산 및 청약 취소 패널티
     4) 광고소재 가이드

 

 

아시겠지만 국내 OTT 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컨텐츠 수급 및 제작을 하고 있는 티빙의 경우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에 위협에 본인만의 카테고리 및 포지셔닝을 잘 잡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광고상품에 대한 정보와 진행 시 필요한 사항은 

- 사업 및 콘텐츠 제휴 : TVING 사업개발팀 (tving_ad@cjintra.net)

- 광고상품 제안 및 청약 : CJ ENM 디지털광고 상품팀 (yeaji.lim@cjintra.net)

- 오리지널 관련 제작협찬/PPL : CJ ENM 광고상품팀 (mk.baek@cj.net)

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TVING 상품소개서_V.5.2_230510.pdf
5.2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