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 2024년 광고 시장 기대 POINT
- 2024년 광고 시장 전망 핵심 Summary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 2024년 쿠키리스 시대 도래, 1st party data, AI 기반 광고 생태계로 진화
- 차세대 디지털 광고 매체로 부상하는 리테일 미디어
- 콘텐츠 시청 데이터와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한 OTT 광고 시장 확대
- AI, 머신러닝 기반 자동화 된 광고 솔루션 출시 및 활용 증가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 생성형 AI, 디지털 생태계 내 콘텐츠 생산 및 소비 행태 변화
- 디지털 미디어 업계,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출시 및 사용성 강화 집중
- 2024년 부터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내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도입될 전망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 숏폼 소재 다양화 및 일반 이용자의 콘텐츠 생산 참여로 숏폼 시장의 저변 확대
- 숏폼의 영향력을 자사 서비스와 연결하며 비즈니스 확대
- 숏폼 광고는 풀퍼날 (FULL-FUNNEL)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되며 지속 성장 전망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 나만의 관심과 취향으로 세분화되는 소비자, 동시다발적 마이크로 트렌드 등장
- 개개인의 니즈를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초개인화 마케팅 주목
- 2024년은 데이터와 AI기술을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고객 경험이 고도화 될 전망
나스미디어는
데이터·테크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나스미디어는
온·모바일 광고, 디지털 방송광고, 디지털 옥외광고의 통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간 수만 건의 광고 캠페인을 집행하며 통합 미디어 플래닝, 캠페인 운영 및 데이터 매니지먼트 역량을 확보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광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디지털 시장 및 고객 요구 변화에 맞추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했습니다.
KT와 AI 기술 협력을 통해 자체 통합 데이터 플랫폼(DMP) 구축 및 AI 기반의 애드테크 플랫폼 고도화 등
데이터·테크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커머스 사업 및 프로그래메틱 TV 광고 등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갑니다.
국내 미디어렙에서 가장 높은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는 나스미디어는 빠르게 변화 되는 디지털 환경에서
늘 새로운 목표로 도전과 성장을 하는 기업입니다.
디지털 광고 시장 외 옥외, TV 외 영역까지 확대가 되면서 하나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고
다양한 (집행율이 가장 많음) 데이터를 통합하여 관리, 제언까지 해 주는 솔루션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관련 사항을 좀 더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로 방문하셔서 정보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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