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minar

틱톡(TikTok) 캠페인 결과 숫자를 넘어, 비즈니스 성공을 측정하는 법

반응형

 

틱톡-Tiktok 세미나
캠페인 결과 숫자를 넘어, 비즈니스 성공을 측정하는 법

 

 

2023년 무료 에이전시 교육 프로그램의 마지막인 11월 웨비나에서는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비즈니스 성과 측정'을 다룹니다. 

캠페인의 목적에 맞는 KPI를 설정하는 방법과
틱톡의 브랜드 및 퍼포먼스 캠페인의 영향력을 측정하는 방법을
각각의 성공 사례와 함께 아주 쉽게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틱톡 마케팅 사이언스 전문가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직접들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AGENDA>

 

Opening  - welcome speech 
                조휘재|Agency Partnership Manager, Agency Team (GBS), TikTok Korea


Session1 - 틱톡 성과 측정 소개
Session2 - 브랜드 캠페인 영향력 측정
                1) 틱톡 브랜드 리프트 스터디
                2) 외부 솔루션 활용한 측정 예시 : Ad Effectiveness, Cross Media
Session3 - 퍼포먼스 캠페인 영향력 측정
                1)  ‘틱톡 마케팅엔 시그널이 필수!’ 다시보기
                2)  틱톡 컨버전 리프트 스터디 (CLS)
                3)  마케팅 믹스 모델링
                4)  틱톡 브랜드포먼스 테스트
                구자은|Measurement Lead, Measurement Team (GBS), TikTok Korea

 

Q&A
                구자은|Measurement Lead, Measurement Team (GBS), TikTok Korea
                이여운|Measurement Partner, Measurement Team (GBS), TikTok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