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minar

2023 아마존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다시보기

반응형

 

2023 아마존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2023 아마존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은

11월 3일 금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온오프 진행을 했습니다.

 

할리데이 시즌이란?
아마존의 블랙 프라이데이, 추수감사절 그리고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엮는

연중 최대 쇼핑 기간을 말합니다.


‘2023 아마존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CONVERSION UNIVERSE!’ 라는 명칭 아래,
아마존 광고를 통한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와 다양한 할리데이 광고 전략으로 꾸며집니다.

 

이제, 전환율을 높일 시간! 연말 할리데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17개 마켓플레이스, 3억명의 쇼핑객, 2억명의 프라임 멤버가 본격적으로 쇼핑하는 연말 쇼핑 시즌!
(1)흥미롭게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쇼핑객은 이번 4분기부터 일찍 구매를 시작하고
     신규상품과 브랜드를 구매할것이라고 밝혔는데요.
(2)쇼핑객들을 알맞게 만나고, 우리 브랜드가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마존 광고가 도와드립니다

*1) 광고 전략 및 해결책 제시*
      다양한 셀러들이 광고 운영 시 자주 겪는 문제점 및 광고 솔루션 니즈를 파악하여
      광고 서밋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2) 글로벌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인사이트*
      아마존만이 알려드리는 광고 트렌드, 이와 함께 소비자 쇼핑 경험 최적화를 위한 광고 팁을 공유합니다.
*3) 아마존 광고팀 및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
      아마존 광고팀의 광고 세션 외에도 다양한 파트너사의 셀러 성공 사례를 공유합니다.
*4) 신규 브랜드가 직접 말하는 성공 여정*
      신규 셀러 브랜드가 아마존 광고로 성공한 실제 사례도 공유해드립니다!

 

2023 아마존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다시 보기

1부 ((시청하기)) / 2부 ((시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