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의 2024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웨비나에 참여하세요.
트렌드 분석가인 Joey Kong이 소비자 행동의 현재 모습과 차세대 트렌드,
그리고 마케팅 및 혁신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글로벌 관점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5가지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AGENDA >
- Being Human
- More Than Money
- Relationship Renaissance
- New Green Reality
- Positive Perspectives
< SPEAKER >
Joey Khong
Trends analyst, Mintel
Joey Khong은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분석하여 자료를 작성하고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고객에게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생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Vice President of Trends, APAC
영구 리즈 대학교에서 중국어, 사회, 역사를 전공한 매튜 크랩은 이후
중국에 대한 학문적 관심을 때문에 리서치 관련 직군에서 종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리서치 회사인 Access Asia의 공동 창립자인 Matthew는 중국 경제와 중국 소비 시장에 대한 통계의 여러 모순되는 부분들을 이해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현재 그는 미래 예측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APAC 지역에서 Mintel의 트렌드 콘텐츠 개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민텔(MINTEL)의 세미나를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민텔(www.mintel.com)은 The world’s leading Market Intelligence agency 기업으로50년 이상 소비자 중심 기업에 연구 및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WAITROS, DEUTSCH La, EPSILON, Wincanton, mediacom, TESCO, NARS, Bauer media Group, WUNDERMAN THOMPSON 등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 및 광고주들과 함께 다양한 인사이트 분석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market, Trends, Competitors, Consumers, innovation 등의 분석 중심으로,Comperemedia Direct, Comperemedia Omni, Consulting, Data Integration, Field Services
Global Consumer, GNPD, Market Sizes, Menu Insights, Purchase Intelligence, Reports
Trends 영역에 여러 유니크한 리포트를 발행,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리포트를 지속적으로 보고 있지만.가장 기억에 남는 리포트, 인사이트는
Three Things Brands Need to Know About Marketing
to Gen Z Consumers
"AVID" 세대를 대상으로 어떻게 마케팅을 하시나요? 그들은 무엇을 찾나요? 우리는 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대해 브랜드가 알아야 할 세 가지 주요 사항을 분석합니다.
로 Z세대들의 쇼핑 할때의 관심사, 행동, 기대치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와 소매업체 선호도에 따른 맞춤 마케팅 상황에 대해 나온 기사가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미디어플래닝과 전략 수립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국내 다양한 설문업체, 혹은 리서치, 인텔리전스 회사가 있기는 하지만.
보다 여러 각도로 설문하고, 새로운 시각과 정확성을 고려한 리포트가 많이 있으니
플래닝 업무를 하시는 분들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해당 세미나가 오픈 되고 바로 등록을 했습니다.
'Semin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Mediaocean Current : Flashtalking Social (1) | 2023.11.21 |
---|---|
PRE-ONBOARDING Marketing Challenge (0) | 2023.11.21 |
[OSC코리아] 쿠버네티스 거버넌스/컴플라이언스 가드레일 플랫폼, 페어윈즈 (1) | 2023.11.21 |
데이터 기반의 설득력 있는 보고서 (1) | 2023.11.20 |
지방의정 디지털 대전환 버추얼 콘퍼런스 (2) | 2023.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