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Issue

미디어렙사 - 2025 디지털 마케팅 리포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지털 MP 입니다.

 

2024년 한해를 마무리 하며, 2025년 디지털 광고 시장에 대해서

국내 주요 미디어 렙사들이 발표한 동향 보고서에 대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다만 주요 사항들이만큼 원본 파일을 다운 혹은 해당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직접 참고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간략 버전으로 많은 디지털 내용을 파악하기에는 너무 무리가 있을 것 같아

주요 인덱스 부분만 공유해 드리고 나머지 사항에 대해서는 직접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1. 인크로스

     

    인크로스

    디지털 광고 전문 업체, 디지털광고 미디어랩,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등 사업 안내.

    incross.com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관련 시장 흐름 분석 (현재 ~ 2025년)

    1. 경제 측면에서

    2. 콘텐츠 측면에서

    3. 기술 측면에서

    4. 광고 / 마케팅 측면에서

    5. 라이프스타일 / 문화 측면에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5 키워드

    1. 챗핑 - 생성형 AI를 통한 대화형 쇼핑

    2. 헬스보드 - 헬스 디깅 트렌드로 시각화, 트래킹 니즈 증대

    3. AI 스튜디오 - AI 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도구

    4. 유저 테일러링 - 초개인화 된 UI / UX 알고리즘

    5. 숏폼 믹스 - 다양한 분야의 숏폼 활용 증대

     

    ▶ 디마트 2025_디지털_마케팅_트렌드_2025' 다운로드

     

    [인크로스]_디마트2025_디지털_마케팅_트렌드_2025 (1).pdf
    9.67MB

     

     

    반응형

     


     

    2. 디엠씨미디어

     

    DMC리포트

    DMC리포트 -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분석 보고서

    www.dmcreport.co.kr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cutive Summary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2. 디지털 광고 유형별 시장 규모

    3. 인터넷 광고 디바이스별 시장 규모

    4. 인터넷 유조 1인당 연 평균 광고비

    5. 주요 산업별 디지털 광고비 비중

     

    Part1 노출형 광고

    1. 노출형 광고 시장 규모

    2. 노출형 광고 상품별 시장 규모

    3. 숏폼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4. 국내 주요 산업별 노출형 광고 시장 규모

     

    Part2  검색광고

    1. 검색 광고 시장 규모

    2. 디바이스별 검색 광고 시장 규모

     

    Part3  소셜 미디어 광고

    1.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 규모

    2. 디바이스별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 규모

    3. 국내 포탈 사이트 플랫폼 경쟁 현황

    4 인플루언서 광고 시장 규모

     

    Part4  디지털 옥외 광고 (DOOH)

    1. DOOH 광고 시장 규모

    2. 전체 OOH 광고 시장 내 DOOH 광고 비중

     

    Part5  커넥티드TV 광고

    1.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규모

    2. 국내 어드레서블/SO/위성방송/IPTV 광고 시장 규모

    3. TV 기반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 2024 & 2025 디지털광고시장 동향보고서 다운로드

     

    2024 & 2025 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 보고서_F.pdf
    4.91MB

     

     

     

     


     

    3. 나스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나스미디어 - NASMEDIA

    2025년에는 AI 기술과 초개인화가 디지털 미디어 변화의 중심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망 주요 키워드는 장소의 콘텐츠화,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한 OT

    www.nasmedia.co.kr

     

    2025 광고 시장 전망

    - 세로형, CTV, AI, DOOH

     

    장소의 콘텐츠화, 위치 기반 서비스의 확장성 주목

    - 위치 기반 서비스 확장성 주목

     

    새로운 콘텐츠 표준,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 새로운 콘텐츠 표준 제시

     

    OTT 2.0 시대,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 광고,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쇼핑 패러다임의 전환, 엔터테인먼트화되는 커머스

    - 엔터테인먼트화 되는 커머스

     

    생성형 AI 기술의 진보, AI 검색과 AI 에이전트 시장 부상

    - AI검색, 에이전트 시장 부상

     

    ▶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전망 다운로드

     

    2025년-디지털-미디어-마케팅-전망_nasmedia_1127F.pdf
    7.41MB

     

     

     


     

     

    4. 메조미디어

     

    https://www.mezzomedia.co.kr/api/download?file_no=1727&preview=1

     

    www.mezzomedia.co.kr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artketing

    1. Generative AI - 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혁신

    2. Short-Form Commerce - 커머스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숏폼 플랫폼

     

    Media

    1. OTT - 제2막이 시작된 OTT 시장

    2. Retail Media - 영역을 넓혀가는 리테일 미디어

    ▶ 2025 트렌드 리포트 다운로드

     

    01_MezzoMedia_2025_Trend_Report.pdf
    4.35MB

     

     

     

     


     

    국내 주요 미디어 렙사들이 발행한 트렌드 리포트에 대해서 한번 확인들 해 보시고

    2025년 트렌드에 대한 키워드를 확인하며 미디어 플래닝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