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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minar

Optimization tips for Performance Max campaigns for store go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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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지털 MP 입니다.

 

오늘은 [구글애즈] 에서 리드 생성 캠페인을 위한 Performance Max 최적화 팁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캠페인 성과 최적화를 위한 전략, 캠페인 자산 관리의 중요성, 성과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석 중심으로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상은 Performance Max 캠페인 을 통해 리드 생성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적어도 6주간 캠페인을 운영하여 데이터 기반의 기계 학습 알고리즘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환 추적 및 오프라인 변환 수입을 활용하여 고객 행동과 비즈니스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성과를 내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캠페인의 자산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최신 상태를 유지하여 최상의 결과를 추구해야 합니다. 

청중 타겟팅과 광고 강도 지표를 활용하여 

캠페인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리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 목차 ]

 

    1.리드 생성 캠페인을 위한 Performance Max 최적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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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erformance Max 캠페인은 최소 6주 동안 실행하여 데이터가 기계 학습 알고리즘에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변환 추적은 Performance Max 캠페인에서 자동 입찰 전략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이며, 변환 없이 캠페인을 운영할 경우 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리드 생성 고객은 가능한 낮은 퍼널 전환 이벤트에 최적화해야 하며, 오프라인 전환을 가져오거나 향상된 전환을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각 상호작용에 할당해야 합니다.

     

     

    2. 캠페인 성과 최적화를 위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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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을 설정한 후 입찰 및 자동화 전략을 설정하여 최대한의 전환 및 리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리드 양식에는 고객이 작성하도록 유도하는 효과적인 행동 촉구(call to action)를 포함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정보와 자격 질문만 요청해야 합니다
    질문이 너무 많으면 행동당 비용(cost per action)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 리드와 관련된 청중 목록(remarketing list, custom intent 등)을 신호로 사용하면 Performance Max의 적응 시간(ramp-up time)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3. 캠페인 자산 관리의 핵심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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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의적인 자산을 소홀히 하지 말고, 캠페인 자산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신선함을 유지하고, 성과를 평가해야 합니다.
    약 2주 후에는 다른 대상 청중을 타겟으로 하는 추가 자산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청중 신호는 타겟팅을 제한하지 않으므로, 타겟 청중을 넘어서는 고객도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4. 캠페인 성공 가능성은 어떻게 확인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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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강도 지표를 활용하면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퍼포먼스 효율에 대해서 극대화 시킬 수 있는 Performance Max 를 통한 리드 생성에 맞춘

    효과를 높이는 방안 및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실질적으로 여러가지 가이드가 있긴 하나,

    해당 부분을 잘 숙지하고 활용한다면 미디어 플래닝에 있어 큰 도움이 되는 부분이니

    여러번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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